본문 바로가기
Birds of West Papua/Papua 2018 August

Black Sicklebill[Bird Of Paradise],110cm

by plover 2018. 9. 27.

 

 

 

산속 사람들의 분위기는 분명히 좀 변해 있었다.

2년은 짧지 않으니 배우지 못하고 따라하지 못할 만큼 어려운 셈법이란 없을 것이었다.

그러나 그곳에서는 내가 birdwatcher 라는 것 외 다른 무엇을 말할 일은 없었고 필요함을 느끼는 때도 없었다. 그 점은 여전했다. 

무엇을 좇고 있든, 어느 곳에 서 있든 그리고 누구를 만나건 나그네일 수 있었다.

그것을 잊게 만드는 것은 아직 없었다. 

어느 날의 새벽 세시 반 부터 여섯 시 까지는 무례하고 비이성적인 성격을 가진 드라이버가 운전하는 차를 타야 했고

한 자그마한 섬에서는 뻔뻔하지만 겁이 많은 도둑도 만났는데 그 역시 우리가 탄 차를 운전하는, 여행자의 생사여탈권을 가진 자였다. 

여행이었다. 계획은 미래의 현재를 위한 것이지만 그 현실은 모두를 무력화시킬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.

두 달이 지난 지금은 모두가 모든 일이 그립다.

또 그것이 작동을 시작한 것일까?

 

 

 

 

* 사이즈가 크므로 뷰어 클릭 요망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